저는 임대인이고 LH는 임차인이며 저희집 2층에 LH 다자녀 세대가 24년 6월경에 입주 하였습니다. 그런데 1층 화장실 천정누수로 원인파악이나 공사를 위해서 2층을 확인해야하는데 사생활 침해를이유로 문을 열어주지 않았고, 물은 화장실 천정에서 주방천정으로 퍼져 벽을타고 지층 2가구가 침수되어 버렸습니다. 어쩔수 없이 돈을주고 공사를 마쳤고, 1층 화장실, 주방, 지하세대를 철거후 인테리어를 새로 한후우여곡절끝에 약4개월후 공사를 마치고 1층과 지층을 부동산에 세를 내논상태에서 공사전 똑같은 자리에서 다시 누수가 시작 되었고, 공사한 사장님이 공사현장을 보려해도 문을 열어주지 않아 현재까지 물이 새고 있으며 재공사를 하여야 할 처지에 놓여있습니다. 위 모든 사항을 전화, 한국토지공사 민원게시판, 내용증명을 수차례 보냈음에도 입주자와 알아서 하라며 모르쇠로 일관하더니 보증금 돌려주겠다는 서명하라며 입주민 시켜 문자 왔습니다.
저는 공사를위해 임차인을 내보내고 공사후 지금껏 세입자를 받지도 못한채 재공사를할 처지에 있으며 기간이 길어져 저를 비롯하여 가족 전체에 신용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뻔뻔한 LH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 법무법인 신지를 앞세워 보증금 돌려주겠다는 서약서 보내라고 합니다. 한국주택토지공사 절대로 임대차 계약 하지 마세요
저는 임대인이고 LH는 임차인이며 저희집 2층에 LH 다자녀 세대가 24년 6월경에 입주 하였습니다.
그런데 1층 화장실 천정누수로 원인파악이나 공사를 위해서 2층을 확인해야하는데 사생활 침해를이유로 문을 열어주지 않았고, 물은 화장실 천정에서 주방천정으로 퍼져 벽을타고 지층 2가구가 침수되어 버렸습니다. 어쩔수 없이 돈을주고 공사를 마쳤고, 1층 화장실, 주방, 지하세대를 철거후 인테리어를 새로 한후우여곡절끝에 약4개월후 공사를 마치고 1층과 지층을 부동산에 세를 내논상태에서 공사전 똑같은 자리에서 다시 누수가 시작 되었고, 공사한 사장님이 공사현장을 보려해도 문을 열어주지 않아 현재까지 물이 새고 있으며 재공사를 하여야 할 처지에 놓여있습니다.
위 모든 사항을 전화, 한국토지공사 민원게시판, 내용증명을 수차례 보냈음에도 입주자와 알아서 하라며 모르쇠로 일관하더니 보증금 돌려주겠다는 서명하라며 입주민 시켜 문자 왔습니다.
전국에 계시는 집주인 분들 명심하십시요.
LH와 임대차 계약을하시면 패가망신할수 있다는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공사를위해 임차인을 내보내고 공사후 지금껏 세입자를 받지도 못한채 재공사를할 처지에 있으며 기간이 길어져 저를 비롯하여 가족 전체에 신용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뻔뻔한 LH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 법무법인 신지를 앞세워 보증금 돌려주겠다는 서약서 보내라고 합니다.
한국주택토지공사 절대로 임대차 계약 하지 마세요